블로그 이미지
하고싶은건 많고.. 어느덧 어린데라는 말을 사용할 정도로 세월은 빠르고.. 에잉, 즐겁게 살자. 어린데꽃중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0)
일상 (18)
생각 (1)
맛집 (7)
국내여행 (16)
해외여행 (0)
운동 (2)
어플 (0)
투자_가상화폐 (16)
투자_주식 (0)
Total
Today
Yesterday

 오늘은 뭘먹을까, 요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라 맛있는걸 흡입하고 싶은 저녁... 하아..

호식이 두마리 치킨의 매운간장이 먹고싶지만.. 새로이사온 집엔.. 매운간장이 안판다...젠장...된장..막장.. 고추장.. 초고추장..OTL

 

 그래서 고민한게.. 집에서 볶음밥 만들어먹을려고 사두었던 삼겹살이 쪼금.. 남아있던것이 번쩍! 생각이 ㅎㅎ

자자!! 원래는 간짬뽕에 사천짜장을 먹을려고 했지만, 없는 관계로 다른 조합으로 유명한 너구리 +짜파게를 맛있게

해먹기로 했습니다.

 

 

<문제의 그 삼겹살!! 정말 꾸어먹기도 애매하죠잉?>

 

<자! 소스를 맛있게 만들기 위해 삼겹살 전에 양파부터 준비!>

 

<이쁘게 잘벗겼죠?ㅎㅎ 뽀얗게 이쁘네요 ㅎㅎ>

 

<내가 쓸건...1/4정도! 나머진 알뜰하게 락앤락으로~>

 

<먼저 삼겹살을 굽기전에, 데코용으로 활용할 계란후라이!>

 

<본격적으로 양념을 만들기위해!! 삼겹살 지글지글!!>

 

 

<삼겹살은 소스로 들어갈 예정이라 요렇게, 조금 덜익었을때 잘게잘게 짤라줍니다.>

 

 

<예쁘게 짜른 삼겹살과, 아까 짜른 양파를 지글지글 볶기!>

 

 

<자 이제, 밑준비를 끝났고 본격적으로! 짜파구리 만들기에 들어가겠습니다.>

 

 

<아랫냄비는 면 끓이기용, 윗냄비는 양념용!>

 

 

<물이 너무 안끓어서...; 게임 한판; 크래쉬로얄 "급여유감"길드로 오세요!(깨알소개)>

 

<게임 한판하니.. 드디어 물이 끓네요 ㅜㅜ 힘들...>

 

 

<아래는 면을 위에는 분말스프, 야채스프 다 넣어줍니다!>

 

<저 스프에, 아까 만들어놓은 삼겹살, 양파도 투척해서 묽어질때까지 보글보글!>

 

 

<면은 벌서 다 익었네요 ㅎㅎ>

 

<양념장이 빨리 잘 익어서.. 센불로 이동 ㅜㅜ>

 

 

<취향이겠지만, 간좀보고, 나같은 경우는 매운걸 좋아해서 고추장을 좀더 넣었습니다.> 

 

<자!! 완성!!!! 비쥬얼 쥑이쥬? 먹고싶쥬?>

 

 

<잇힝, 시원한 맥주와 냠냠냠> 

 

맛은 있으나...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네요...ㅎ...

배불배불... 다음에 우리집와요, 같이먹어요 ♡

 

 

 

 

Posted by 어린데꽃중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