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하고싶은건 많고.. 어느덧 어린데라는 말을 사용할 정도로 세월은 빠르고.. 에잉, 즐겁게 살자. 어린데꽃중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0)
일상 (18)
생각 (1)
맛집 (7)
국내여행 (16)
해외여행 (0)
운동 (2)
어플 (0)
투자_가상화폐 (16)
투자_주식 (0)
Total
Today
Yesterday

 요새 매일 매일 먹기에 바빠서 비루해진 몸뚱이 좀 날렵하게 만들기 위해 오랜만에 헬스장을 찾아 운동을 하는중

 

[4월 5일 런닝머신 중에 날라온 문자!!!]

 

하ㅓㄴㅁ럼ㄴㅇ러 헊!!!! 내일 여기에 수현씨가 온다고?!!!!!!!! 보통 아침잠이 많아서 못일어나기에..

바로 운동중단하고 씻고 집으로...

(일찍 자야 일찍와서 보죠..하하하)

 

 오늘 아침.. 오래자도 졸린 아침잠을 멀리하고.. 간단히 세안이 아니라 목욕재개 후 머리 왁스까지 바르고

헬스장으로 고고고+_+ㅋㅋㅋㅋ 으흐흐흐

 

 헬스장 도착하니 유난히 오늘따라 남자 회원이 많아 보이는건 착각일까...

왜 운동중에 나처럼 머리 셋팅이 다 되어있는건 착각일까....ㅋㅋㅋㅋ?

남자들이란 ㅋㅋㅋㅋ 훗... 나랑 똑같군...하하

 

 여튼 7시 30분부터 런닝머신에 올라 기다려보았다 ㅎㅎ

8시쯔음 부터 갑작스레 스탭으로 보이는 사람들이 분주히 여기저기 이상한걸 막 세우고 설치하고...

정작 보고싶은 연예인들은 안보임...ㅜㅜ

 8시 20분쯤.. 기다리다 다들 출근길에 올라야되는 남자회원분들... 나역시 회사가 코앞이긴 하지만..

지금 씻고 안나간다면 지각하는 상황이..발생 할수도...

 

 이리저리 샤워장을 갔다가 런닝머신에 올라갔다 고민하던 찰나...

왠 키크신 미녀분이...아..

 

[수현을 보자마자 이사님에 발송한 문자]

 

이사님.. 다시 한번 쿨하게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로 런닝머신에 올라 원래 운동했던 코스프레 시작 ㅎㅎㅎ

그러니 주변 엑스트라들을 내주변으로 배치를 하기시작했다..

엑스트라가 은근히 많네...

 

 그러다 바로 대각선 뒷쪽으로 수현씨가 촬영준비를 하는것이 아닌가...

전면에 유리가 있어서 수현씨 얼굴이 바로 보였다...

꿈만같은...ㅋㅋㅋ 딱봐도 키가 180은 되어보이는데 얼굴이 어떻게 저렇게 작지?;;

웃는모습이 정말 예쁘셨어요 ㅎㅎㅎ

 

 촬영 리허설인지 대본을 보면서 옆사람과 이야기 중인데.. 분위기가 분위기인지라...

사진을 찍고 싶어도 못찍겠고... 운동하는척해도 여간 불편한게 아니였다...

결국.. 런닝머신에서 내려오고.. 마음속으로 수현씨를 담아두고 내려왔다 ㅜㅜ

 

[소심하게 멀리서 찍은 컷1]

 

[소심하게 멀리서 찍은 컷2]

 

[소심하게 멀리서 확대 컷3]

 

 

 

성유리씨가 왔다면 정말 반차를 내고 오전내내 있었을텐데 조금 아쉽 ㅜㅜ 그래도 수현씨 정말 예뻤어요 ㅎㅎ

 

 

 

 

Posted by 어린데꽃중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