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하고싶은건 많고.. 어느덧 어린데라는 말을 사용할 정도로 세월은 빠르고.. 에잉, 즐겁게 살자. 어린데꽃중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0)
일상 (18)
생각 (1)
맛집 (7)
국내여행 (16)
해외여행 (0)
운동 (2)
어플 (0)
투자_가상화폐 (16)
투자_주식 (0)
Total
Today
Yesterday

 [6월 4일]

08:00 ~ 08:30 : 스쿠터 빌림 ~ 제주도 좌측으로 일주 시작

08:30 ~ 13:00 : 용두암 등 유명한 관광지 돌면서 중문 제주도 향토음식 뷔폐가기

14:30 ~ 16:30 : 성산일출봉 근처 게스트 하우스 도착

16:30 ~ : 세스트하우스 저녁 겸 파티

 

 어젠 그렇게 날씨가 좋더니... 아침부터 비가 내린다...뭐징....분명 일기예보로는 이번주 제주도 날씨는 화창이었는데 ㅜㅜ

 

[조금씩 비내리기 시작하는 풍경...(오토바이 렌트하러가는 길)]

 

[용두암을 가자!! 네비를 켰는데..ㅋㅋ 저대로 못가고 해안도로 삥 돌아서 갔어요 ㅋㅋ]

 

제주도 여행오면 꼭 처음으로 드르는곳이 대부분 용두암인것같아요, 제주항에서도 가깝고 공항에서도 가깝공 ㅎㅎ

저희도 제주도 반시계반향으로 일주를 결심했기에 첫번째 용두암부터 가기로 했습니다.! 

 

 

[용두암 근처 용연구름다리 전경, 여기 진짜 물 맑아요]

 

[뭔지 궁금해서 찍음.. 사실 뭔지 모르겠어요...]

 

[용연구름다리 앞 횟집.. 돔들이 크다.. 크.. 회먹고싶..ㅜ]

 

[짜란! 용연구름다리에서 한컷!!]

 

[뒷쪽 배경을 대상으로 친구랑 한컷! 커플옷은 아니고.. 비가와서 우비 챙겨준거에요 ㅋㅋ오타바이 사장님이 ㅋㅋ]

 

[뭔가.. 신선이 살것만같은 풍경..]

 

[바닥이 보이쥬? 깨끗하쥬?]

 

[볼거보고 용두암으로 이동! 스쿠터로 5분정도 걸려요 ㅋㅋ]

 

[용두암을 어디있을까요~ 찾아봅시다~ 못찾겠다~ 꾀꼬리...ㅋㅋ]

 

[ㅋㅋ 저게 용두암입니다..ㅋㅋ 어제 막걸리를 많이먹었나.. 왜저리 퉁퉁부었데...]

 

[이건뭘까.. 궁금해서 내려가보기로 했습니다.]

 

[두둥... ??]

 

 

[두두둥? 나는 왜 해산물을 못먹고 술도 못먹는 친구랑 왔을까.. 눈물을 머금고.. 구경만...]

 

[아쉬움을 뒤로 한채... 용두암 바다 한컷... 저기 돌에 붙은 굴이라도 따먹고싶네 ㅜㅜ]

 

Posted by 어린데꽃중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